장미의 이름을 읽고나서 > ddengle2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dengle26

장미의 이름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장미의 이름을 읽고.hwp




‘장미의 이름’은 책에 얽힌 살인사건을 다룬 이야기이다.

Download : 장미의 이름을 읽고.hwp( 19 )







설명


이름을 읽고-2765_01_.jpg 이름을 읽고-2765_02_.jpg

장미의 이름을 읽고나서 쓴 독서감상문입니다. 표면적으로 보기에 수도원은 경건한 곳이며 속세ㆍ세속의 즐거움과는 거리가 먼 곳이기 때문에, ‘시학’이 금서가 되었다고 생각된다된다.
장미의 이름을 읽고쓴 독서감상문입니다. 오바하는 게 아니냐며 되물을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계속 죽어나가는 데야 다른 말을 갖다 붙일 수 없다. 하지만 단지 그것뿐이라는 말인가. 그렇게 보기에는 어딘지 석연찮은 구석이 많다. 얼핏 보기에 살인의 동기는 단순히 ‘책’으로 생각되지만, 속사정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대체 ‘그 책’은 무슨 책이며, 어떤 내용을 담고 있기에 사람 목숨까지 좌지우지해가며, 읽지 못하게 한 것일까.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은 웃음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책이다. 그렇다. 살인 동기는 ‘책’이라든지, ‘책의 내용’이 아니요, 그 책의 배후에 있는 ‘권력’이다.

장미의 이름. 에로물의 어감이 물씬 풍기는 題目(제목)과는 상관없이 이 책은 ‘책’에 관한 무시무시한 이야기이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년 아르소가 화자가 되어 영민한 윌리엄 수도사를 쫓아다니며 독자의 의문을 풀어준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서



장미의 이름을 읽고나서
장미의 이름을 읽고, 독서감상문, 감상문, 서평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dengl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dengl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