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 ddengle2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dengle25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hwp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1.gif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2.gif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3.gif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4.gif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5.gif %20초등학교%20국어과%20평가와%20수행평가_hwp_06.gif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설명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1.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1). 국어과 평가의 경향
가. 텍스트에 담긴 정보의 단순 재인보다는 정보의 재구성 통한 산출물을 중시하고 있다아
요약문, 感想文(감상문)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등 을 요구.

나. 국어 능력을 구성하는 하위기능의 개별적 평가보다 각 기능이 통합되어 실현되는 평가 과제(problem)를 선호하고 있다아

다. 수치화된 양적 정보보다 평가 전문가의 질적 판단을 중시하고 있다아
학습자 개인의 발달에 있어서 長點과 약점을 제공해주는 질적 정보를 수집하여 교수․학습에 피드백하는 것을 중시하고 있다아

라. 평가의 신뢰도 보다 타당도를,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고 있다아

다시 말해…(생략(省略))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hwp( 38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교육학,초등학교,국어과,평가와,수행평가,사범교육,레포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dengl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dengle.co.kr All rights reserved.